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교통관리계 이계장님, 김종덕님 너무 감사합니다. [8.15광복기념, 고교생 평화마라톤 지원]

작성자 : 신**  

조회 : 715 

작성일 : 2018-09-13 17:54:54 

먼저, 문경경찰서 교통관리계님들께 늦게 감사함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문창고등학교(교장 김문기) 주관으로 지난 8월15일 광복기념, 고교생 평화마라톤이 있었습니다.
문경지역 고교생들과 상주 예천고교생들이 함께 참여, 광복의 기쁨 과 강력한 기반을 전제로 하는 평화를 염원하며 평화마라톤을 펼쳤습니다. 120여명의 많은 학생들이 문경 시민운동장에서 모전공원까지 2.5km의 시내 거리를 뛰었기 때문에 경찰분들의 협조없이는 불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시내교통을 담당하시는 입장에서는 번거로운 업무일수도 있었지만 흔쾌히 학생들의 교육프로그램을 위해 준비해주시고 조언해주신 김종덕님, 휴일날임에도 불구하시고 나오셔서 에스코트해주신 교통관리계 이계장님과 경찰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덕분에, 학생들이 안전하게 그리고 보람되게 시민분들과 광복과 평화를 얘기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다짐과 결의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교통관리계 이계장님을 비롯한 김종덕님, 그리고 관련 경찰분들의 친절과 봉사에 큰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늘 문경시민을 위해 건승하세요.^^

36978, 경상북도 문경시 매봉로 35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