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마당 > 입찰공고

입찰공고 

시설공사 제한경쟁 입찰공고(기성파출소 리모델링)

작성자 : 울진경찰서관리자  

조회 : 3069 

작성일 : 2014-04-25 14:36:21 

 

울진경찰서 제2013-005호】

 

시설공사 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울진경찰서 기성파출소 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금액 : 일억삼백만칠십이만원(₩103,720,000.-)

- 공급가액 : 구천사백이십구만구백일십원(₩94,290,910.-)

- 부가세 : 구백사십이만구천구십원(₩9,429,090.-)

- 기초금액 : 일억삼백만칠십이만원(₩103,720,000.-)

다. 공사위치 : 경북 울진군 기성면 기성로 667 (기성파출소)

라. 공사개요 : 기성파출소 리모델링

- 연 면 적 : 138.24㎡

- 구 조 : 시멘트벽돌조

마. 현장설명(과업지시) : 울진경찰서 경리계

 

2. 입찰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하는 공사 입찰입니다

나.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3.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입찰기간 : 2014. 04. 24(목)17:00 ~ 05. 01(목)17:00까지

※ 투찰 마감시한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 1~2일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 05. 02(금) 10:00 울진경찰서 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경상북도 울진군내에주된영업소를 두고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라야 합니다. 단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전일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등록안내 : 조달청 콜 센타 ☎ 1588-0800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각 입찰 참여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2조에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대상 공사로서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7.745%)이상최저가 입찰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자 통지는 개찰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통지하며 적격심사 서류는 통지일로 부터 7일이내 울진경찰서경리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결과 저가 1순위 동일가격제출자가 2명이상일 경우 적격심사(동일가격견적제출자 전원)후 적격자로 판정된 자를 대상으로 추첨에 의하며, 추첨시 지정된 일시에 추첨에 응하지 않을 경우 추첨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추첨일시 장소 : 적격심사 후 별도 통보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사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되, 입찰(견적)금액의 100분의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견적)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에 위배되거나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반하는 입찰(견적)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입니다.

 

9. 청렴계약 시행안내

가. 본 계약은 울진경찰서와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진경찰서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의 울진경찰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울진경찰서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울진경찰서 청렴공사 이행각서와 함께 계약 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마. 울진경찰서 청렴계약서는 울진경찰서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설계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한 자는 본 공사 설계도, 시방서를 열람한 것으로 간주하며, 본 공사의 설계도, 시방서는 울진경찰서 경리계(☏054-782-3883)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본 공사의 시방서를 열람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투찰마감일에 전산장애로 인하여 투찰을 못하는 사례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투찰마감 1~2일 전에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 및 울진경찰서 홈페이지((http://www.gbpolice.go.kr/uj)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울진경찰서 경리계 (☏054-782-388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 04. 25.

 

울진경찰서 재무관

file 기성파출소 리모델링 공사 공고문 다운로드

36326,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읍 울진중앙로 2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