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이용안내 > 홈페이지 이용안내

홈페이지 이용안내 

메뉴구성 및 설명

홈페이지 메인화면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사전공표정보, 정보목록, 정보공개창구, 공공데이터개방」의 메뉴로 구성되며, 국민에게 경찰청의 주요정보 및 정책을 안내하는 콘텐츠로 구성하였습니다.

국민마당

「민원절차 안내, 자유게시판, 법률지원상담관, 교통참여교육, 봉사활동신청, 북한이탈주민 상담」의 메뉴가 있으며, 국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하였습니다.

알림마당

「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공고, 입찰공고, 칭찬愛, 오늘의 집회시위, 미디어광장, SNS」의 메뉴로 구성되며, 국민에게 전달하고 싶은 공지나 공고의 성격을 지닌 콘텐츠로 구성하였습니다.

정보마당

「통계, 정보공개, 훈령, 예규, 무인카메라 설치현황, 민원서식」의 메뉴로 구성되며, 국민에게 공개하는 정보 및 자료와 유용한 콘텐츠로 구성하였습니다.

소개마당

「청장소개, 경북경찰안내, 소속경찰관서안내, 연혁, 경찰서비스헌장, 역점시책」의 메뉴로 구성되며, 국민에게 알리고 싶은 우리 경북지방경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경찰가족

「공지사항, 자유발언대, 인사고충상담, 내부공익신고, 사이버교육센터」의 메뉴로 구성되며, 경찰회원전용입니다.

홈페이지 구성

홈페이지 주요화면 설명
  1. 경북지방경찰청 주요 메뉴 입니다.

    주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메뉴에 해당하는 상세 콘텐츠 설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중분류 메뉴 입니다.

    메뉴에 따라 소분류 메뉴까지 확장되어 보여집니다.

  3. 컨텐츠 영역입니다.

    모든 컨텐츠는 탭 키 만으로도 이동이 가능하며, 정보 접근성 측면에서 향상된 화면을 제공합니다.

  4. 홈페이지 운영 전반에 대한 이용을 알려드립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