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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인에 주차장 양보

작성자 : 경주경찰서  

조회 : 1548 

작성일 : 2015-03-09 14:55:45 

경주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인에 주차장 양보

 

경주경찰서(오병국 서장)는 2015. 3. 9(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민원인주차장을 확대시행 할 예정이다.

그동안 경주서는 치안성과평가에서 도내 1위를 한 반면 고객만족도는 도내 최하위를 기록하였는데 그 원인 중 하나가 경찰서 내 협소한 주차장때문이라고 판단하고 고객만족도 향상대책으로 민원인에 주차장을 환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 민원인 주차장 확대시행으로 민원인주차장이 14면에서 27면으로 늘어나 민원인들의 불편이 크케 해소될 것 으로 예상된다.

이에 오병국 서장은 ‘서비스시대인 만큼 경찰서를 찾는 민원인이 불편하지 않도록 하는 것 도 우리 임무중 하나이다. 이번 민원인 주차장확보로 직원들은 다소 불편할 수 있으나 그만큼 고객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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