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여성청소년과 최영도 경찰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김**  

조회 : 304 

작성일 : 2021-01-14 17:09:20 

우선 제가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분은 경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최영도 경사?경위? 님 이십니다..(제가 직책은 잘 몰라서..죄송)

저는 사회복지일을 오랫동안 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다 보면 수급비를 착취 당해 생계가 어려운분, 아동학대, 장애인 착취, 노인학대 등 다양한 문제들이 있는 위기 가정들을 만나오고 있습니다.

현장 방문 시 바로 신고를 해야 될 정도의 상황이 확인되면 112신고를 우선으로 하지만 여러 차례 방문에도 착취와 학대문제가 애매하여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는 가정들도 더러 있습니다.

그런 가구들이 생길때마다 예전부터 경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과의 최영도님이 항상 싫은 소리 한번 안하시고 방문을 동행하여 학대가해자와 피해자의사이를 조정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대부분의 위기가구들이 안전한 돌봄을 제공 받게 되고 생활이 안정이 되었습니다.

경찰분 동행이 없었다면 위기가구의 대상자분들은 여전히 어려운 생활을 하고 계셨을 것 같아요~

매번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며칠 전 올케로부터 오랫동안 수급비를 착취당한게 의심되는 지적장애인 노인분도 최영도 경찰님이 동행해주셔서 바로 분리조치 하여 본인의사로 시설에 입소 하였고, 오늘 시설에 전화를 드리니 너무나 잘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열일하시는 경찰공무원분들 감사합니다.


38145, 경상북도 경주시 중앙로 63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