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여성청소년과 김현철 경찰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박**  

조회 : 651 

작성일 : 2018-09-28 11:45:29 

치안행정업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난 여름 여성청소년과 주관으로 명예경찰 소년단 행사에서 저희 아이가 다녀와서 너무나 즐겁고 좋은 경험을 하였다며
행사를 준비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김현철 경찰관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평소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인 저희 아이를 이런곳에 보내는게 조금은 불안했지만 김현철 경찰관님께서 특히나 친절하고 다정하게
잘 지도해 주시는 바람에 다음에 행사가 있으면 또 가겠다고 할 정도입니다.
그날 날씨도 폭염으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힘든 날씨였음에도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경찰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이런 행사도 하시는걸 보고 경찰이 치안 업무하기에 바쁘실텐데 이런 유익한 행사도 준비하고 진행하시는 걸 보면서 경찰에 대한 인식이 완전히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또 며칠전 경주경찰서에서 저희 아이가 소속된 학교로 보내주신 행사 당시의 영상이 담겨진 CD를 받아보고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사실 아이들 행사하던 사진을 못찍어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렇게 CD로 보내주시니 얼마나 감사하든지요
아무튼 여성청소년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김현철 경찰관 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경주경찰서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38145, 경상북도 경주시 중앙로 63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