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북경찰청, 어린이날 맞아 경찰관 자녀 초청 일일 청장체험 행사 개최

작성자 : 홍보계  

조회 : 94 

작성일 : 2023-05-25 16:34:31 

최주원 경북경찰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경북경찰청에 근무하는 경찰관들의 자녀를 초청해 일일 청장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초청된 어린이들은 자신의 명찰이 달린 경찰복을 입고 청장 집무실에서 일일 청장체험을 하고 경북경찰청장과 함께 기념촬영도 하였다.

최주원 청장은 “어린이가 귀한 경북에서 어린이들의 해맑은 웃음소리를 들으니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며, “가장 확실한 미래치안은 건강하고 씩씩한 어린이들을 우리 지역에서 잘 키워내는 것이니,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경북경찰청 어린이집도 직접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기념 선물을 전달하며 어린이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아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한 경찰관은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 이런 행사에 초청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면서 “청장께서 아이와 함께 즐겁게 웃는 모습을 보니 더욱 친근하게 느껴진다.”며 참석 소감을 전했다.

경북경찰청은 앞으로도 어린이 안전 확보를 위한 정책을 지속 추진하여 “아이를 낳고 기르기 좋은 안전한 경북”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file 230504_ (보도자료) 경북경찰, 5월 가정폭력 예방 집중 홍보.신고기간 운영 (경북경찰청 여성보호계) (3) 다운로드

file 보도자료 사진 (1) 다운로드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