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포남서 시민쉼터에 시민을 위한 작은 도서관 마련

작성자 : 포항남부경찰서 관리자  

조회 : 935 

작성일 : 2018-08-07 14:45:40 

□ 포항남부경찰서(서장 정흥남)는
지난 3일부터 방문 민원인과 경찰관들을 위해 본관 1층 시민쉼터와 교통별관 민원인 대기실에 작은도서관을 마련했다.
이번 작은도서관은 정흥남 경찰서장이 매주 화요일 민원상담 업무를 하면서 민원인들의 불편사항이 없는지 살피면서 더운 복도에 앉아서 힘들게 대기하는 민원인들을 보면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방문 민원인들이 짧은 대기 시간이라도 더운 날씨를 피해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시민쉼터에 스탠드형 에어컨을 설치하고 직원등으로부터 기증 받은 도서 약 150여권을 비치해 무료하지 않도록 배려했다.
또한 시민의 쉼터에는 안락한 의자와 혈압측정기, 휴대폰 충전기 등 편의시설도 함께 비치해 쾌적한 민원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한편 민원인 인권보호를 위한 별도 민원상담실 설치, 경찰서장 일일민원상담관 활동 등 치안서비스 향상 노력으로 18년 상반기 경북청 치안고객만족도 조사 민원인 응대 분야에서 90.3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포항남부경찰서는 앞으로도 시설 개선등을 통해 방문 민원인들이 경찰서 어느곳을 가더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file 180807 포남서 시민쉼터 작은 도서관 마련 다운로드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37833,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연일로 55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