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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포항남부서, 전직원 대상 고객만족도 향상 및 부정청탁방지법 교양

작성자 : 포항남부경찰서 관리자  

조회 : 986 

작성일 : 2016-08-31 08:47:10 

 

       □ 포항남부경찰서(서장 정은식)는,

2016. 8. 29.∼30. 양일간 경찰서 4층 대회의실에 각 과장 및 지구대장·파출소장을 포함한 본서 및 지역경찰 직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교양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교양아카데미는 현재 미래경영교육원 원장 및 영남대 교수로 재직 중인 신석호 강사와 동료강사 박부근 경위(포항북부서 여성청소년계 근무)와 전주형 경감(경주경찰서 생활안전과장)을 초빙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부정청탁금지법에 대한 강의를 했다.

 

신석호 강사는 ‘1등 경찰관이 1등 사회를 만든다’는 주제로 고객에 대한 깊은 통찰력 끊임 없는 자기계발 등으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야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박부근 경위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잘들어주기와 과도한 업무와 승진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 버리기로 불만제로를 주문했다. 그리고 전주형 경감이 부정청탁금지법 일명 김영란 법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했다.

 

정은식 경찰서장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는 경찰관 스스로의 건강관리등 스트레스를 줄일 필요가 있고 또 앞으로 시행되는 부정청탁금지법은 우리경찰서 직원들과는 무관한 청렴한 경찰서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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