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북경찰청장, 의성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장 찾아 관광객 안전관리 상황 점검

작성자 : 홍보계  

조회 : 97 

작성일 : 2024-03-21 17:05:56 

ㅇ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3월 21일(목) 의성군 사곡면 일대에서 개최되는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장을 찾아, 현장 근무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지고 축제현장 안전관리 상황을 점검하였다.

의성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는 행사기간 중 약 7만명의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인파밀집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과 교통관리 등을 위해 일일 18명의 경찰관이 근무하고 있다.

현장을 찾은 김 청장은 현장간담회를 통해 경북을 맞은 관광객들이 좋은 기억을 남기고 갈 수 있도록 안전‧교통관리에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서로에 대한 칭찬과 함께 “경청”하고 “응답”하는 소통의 문화를 강조하였다.

이어, 근무자들과 함께 행사장 일대를 둘려보며 관광객 안전확보를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점검하였다.
행사장 방문 전에는 의성경찰서를 찾아 지난 3월 12일 차량 절도범을 끈질기게 추격하여 검거한 금성파출소 최재진 경감과, 의성경찰서 복지 개선으로 내부만족도를 높여온 경무계 홍은주 순경을 표창하기도 하였다.

file 240321_ (보도자료) 경북경찰청장 의성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장 안전관리 점검 (경북경찰청 경무계) 다운로드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