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개마당 > 협업치안 > 경찰발전협의회

경찰발전협의회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협의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영주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협의회장 정병대입니다.

영주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는 영주시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치안행정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존재의 의미라 생각을 하며, 영주시민과 영주경찰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소통과 협력을 하여 경상북도에서 가장 안전한 사회를 구축하는 것이 협의회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영주경찰과 함께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며 사회적 약자인 노인, 어린이, 장애인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경찰의 이미지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주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는 신뢰를 바탕으로 영주시민과 영주경찰의 가교 역활을 충실히 이행하여 범죄 없는 영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주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협의회장 정 병 대

설립일 : 2009. 7. 27.

설립목적

공정하고 합리적인 치안정책 수립과 경찰행정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치·운영

주요 활동사항

  1. 행정분과
    • 경찰관서의 치안정책 수립 및 행정업무 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항의 발굴·제공
  2. 청문분과
    • 경찰관의 불법·부조리·불친절행위 시정요구
  3. 선도분과
    • 청소년 대상 불법영업, 가혹·착취행위 등 적발·제보 및 선도, 기타 주민의 불편·요망사항 등 지역사회 계도

36134, 경상북도 영주시 영주로82번길 33(가흥2동 1577번지)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