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개마당 > 협업치안 > 녹색어머니회

녹색어머니회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청도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장 김세정입니다.

청도 녹색어머니연합회는 새마을 운동의 발상지답게 근면, 자조, 협동 정신을 바탕으로 모두가 자발적으로 우리 고장의 미래를 생각하고, 봉사하며 나눔을 실천한다는 일념 하에 등‧하교 시간 어린이 안전보행 지도,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 지도 등을 통해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 약자의 권리 신장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우리 지역의 각종 행사를 지원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서도 봉사하고 있습니다.

녹색어머니회의 활동이 모든 교통사고를 근절할 수는 없겠지만 청도 녹색어머니회 교통사고 예방활동이 중심이 되어 군내 안전문화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청도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장 김 세 정

연합회 구성(1개교 19명)

  1. 회장 : 김세정

설립일 : 1969년 6월

설립목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교통안전교육 및 등·하굣길 교통안전 봉사활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선진교통문화 정착

주요 활동사항

  1. 등·하굣길 어린이 안전보행 지도 및 일반보행자 교통안전 계도 활동
  2.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 및 안전에 관한 지도 계몽 활동
  3.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및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각종행사 참여 활동

38335,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새마을로 1362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