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김천署 서부지구대 '22년 상반기 베스트 지역관서 1위 선정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88 

작성일 : 2023-01-12 14:24:32 

김천경찰서(서장 김기대) 서부지구대가 경북경찰청에서 주관하는 2022년 상반기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됐다.

김기대 김천경찰서장은 8월 29일 오전 일일회의 시, 경북경찰청 상반기 베스트 지역경찰관서 1위로 선정된 서부지구대(대장 이상욱)에 인증패와 함께 전 직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경북경찰청에서는 열심히 일하는 현장 근무자의 사기를 높이고 이를 양질의 치안서비스로 연결하여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경북청 전 지역경찰관서를 대상으로 반기마다 최고(베스트) 지역경찰관서를 선발하고 있다.

김기대 경찰서장은 “베스트 관서로 선정된 것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선제적 예방과 주요 범죄 대비 총력대응체제 유지로 안심공동체 조성에 기여해 달라”고 격려하고 특히 “현장 경찰관들은 언제든 위험한 상황에 노출될 수 있는 만큼 업무 매뉴얼을 정확히 숙지하여 신속 정확한 대응뿐만 아니라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며 근무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상욱 서부대장은 “실력있고 당당한 경찰, 국민이 신뢰하는 안심공동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시민의 안전을 위협받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상시학습을 통한 교육, 훈련을 강화하여 현장대응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file 22.8.29서부지구대 베스트 수여식 다운로드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39660,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8로 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